(필독)반도체빅데이터분석 입문과정 및 회로설계 핵심이론 과정 신청자는 필독 바랍니다.

2023-08-23 4614

한국반도체산업협회 SEMI-MOOC 담당자 입니다.

과정 신청후 아래의 내용을 필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내용 숙지를 못하고 수강승인 등 동일한 질문 지속적으로 하시는분들은 임의로 수강 종료 진행하겠습니다.

본 강의 담당자가 다른업무를 못보고 있습니다. 제발 공지사항 좀 읽어 주세요!)

 

1. 학습 신청후 수강 시작일 : 본 시스템은 수강 신청자 자동승인이 적용되어, 신청한 다음날(익일) 자동승인되며(신청후 24시 이후)

신청 당일에는 교육시작을 할 수 없습니다.

- 강의가 진행안된다고 유선, 1:1게시판, 이메일로 계속 문의옵니다. 신청후 24시간 이후에 자동 승인이니, 제발 문의주지 마세요!

- 본 강의는 PC버전으로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신규 회원가입시 모바일을 통해서 가입할 경우, 반드시 PC버전으로 홈페이지 접속후 회원가입 바랍니다.

(모바일에서는 회원가입 버튼이 안보입니다. 필히 PC버전으로 접속후 회원가입 바랍니다.)

 

2. 교재 제공 관련 : 일부 교육과정에는 교재가 제공되나, 이외에는 교재는 별도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교재 제공강의는 자료실에서 확인 가능 (단, 무단배포 및 도용 후 적발시 해당 강의 교재도 미제공으로 변경할 예정임)

*일부 학생들의 이탈행위(네이버 블로그, 레포트 유료가입에 업로드 등)를 법적 제재 조치한바 있으며, 향후에는 이런일 발생시 모든 강의 교재 미제공으로 진행 예정

 

3. 수료 요건 : 각 과정에 명기됨(대부분의 강의가 출석율 80%이상+시험점수 60점 이상으로 진행) 

 - 하나라도 만족 못할시, 수료증 발급 불가

 

4. 수료증 발급 : 강의 학습기간 전체 종료 후 2일째 되는날(평일기준, 주말이 있을시 주말포함 4일째) 마이페이지->완료된 과정에서 다운로드 가능 (개인 수강생의 학습종료일이 아닌, 전체 교육과정의 학습 기간 종료일 2일째부터 수료증 발급 가능)

- 2023.9.4기준 수료증 발급 가능 교육과정 : 반도체빅데이터분석 입문, 회로설계 핵심이론 및 시뮬레이션(이상 2개과정만 해당)

- 이외 과정은 수료증 발급 안됨

 

5. 교육 대상 관련 : 재직자 과정은 학부생이 신청할수 없습니다. 교육과정명 중 "재직자" 명시 시, 학부생 신청 불가입니다.

- 학생 신청시 모두 자동 취소승인 예정입니다. 재직자 과정이라고 명시를 했는데도, 계속 학생들이 신청합니다. 

해당 과정을 통해 교육생 파악을 해야하는데, 이런 신청건으로 교육 진행이 어렵습니다. 제발 학부생이 신청 하지 마세요!

 

교육과정 수강시, 학습지원센터->매뉴얼다운로드 를 숙지한 후 학습을 시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협회는 교육훈련 기관이 아닙니다. 인력양성이 도움이 되고자, 협회에서 이렇게 무료강의 등을 제작하고 배포하는데, 공지사항을 확인도 안하고 상기와 관련된 문의가 너무 많습니다.

추후에도 지속적인 동일한 문의가 발생시, 교육과정 마감 예정이니 이점 유의 바랍니다.